현재 위치
  1. 게시판
  2. 협찬 & 언론

협찬 & 언론

협찬 & 언론

게시판 상세
국내 스키복 전문 펠리체', 셀시우스 369 아노락 재킷 선보여..

작성자 펠리체 (ip:)

작성일2019-11-12

조회수417

추천 추천하기

평점0점






스키, 보드의 계절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겨울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계절로 벌써부터 마니아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에 국내 스키복 전문 브랜드 '펠리체'가 겨울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펠리체는 20년 전통의 토종 국내 브랜드로 성인용 스키복 보드복 뿐만 아니라, 아동 주니어용 스키복 보드복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다.


올해 겨울에는 셀시우스 아노락 라인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셀시우스 라인의 신상 재킷은 온라인, 오프라인(창고형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키, 데크, 부츠, 바인딩 등 스키보드 장비 및 헬멧, 고글, 장갑, 보호대 등등 다양한 스키보드 용품까지 마련됐다.


매장에 방문하면 스키보드복을 직접 입어볼 수 있고, 장비나 용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오프라인을 통해 장비를 구매 시 전문가가 현장에서 바로 세팅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리적 접근성도 뛰어나 서울, 인천, 경기, 충청권에 거주하는 고객들로 늘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상황이다.


또, 창고형 매장인만큼 다양한 이월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에 펠리체 관계자는 "반일감정으로 인한 일본 불매운동이 전분야로 퍼지면서, 일본 브랜드 일색인 스키복 보드복 시장도 얼어붙고 있는 시점이다"며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국내 스키복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당사는 스키복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국내 브랜드로 매장 및 사이트에서 스키복 및 장비 이월상품, 신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8월 1일에 출시된 신상품인 셀시우스 아노락 라인의 반응이 아주 뜨겁다"며 "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 출처 : 일간스포츠 2019.11.12 기사발췌


[글 이소영 기자]
[ⓒ 일간스포츠 & join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630417&cloc=





첨부파일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