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협찬 & 언론

협찬 & 언론

협찬 & 언론

게시판 상세
국내 스키복 브랜드 '펠리체', 일본 불매운동으로 인해 소비자 관심 급증

작성자 펠리체 (ip:)

작성일2019-11-12

조회수519

추천 추천하기

평점0점






일본이 한국에 대한 수출 규제로 시작된 일제 불매운동이 두 달 넘게 지속되고 있다.


불매 운동이 갈수록 박차를 가하고 있는 와중에 소비자의 변화도 그에 맞게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다.


주요 리스트는 학용품, 화장품, 자동차이며 전 산업에 걸쳐 일본 보이콧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


갈수록 국산 대체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스키복 시장에서도 예외일 수 없다.


겨울을 앞두고 스키복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일본계 브랜드보다는 국내 브랜드를 선호하는 추세이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스키복 전문 '펠리체'는 순수 국내 브랜드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펠리체 창고형 매장은 신상품 및 이월상품 스키보드복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성인 스키보드복 ▲아동 유아 스키보드복 ▲장갑, 고글, 헬멧 ▲스키 부츠 ▲스키 폴 등 스키장비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품목은 최대 8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스키복은 시즌 상품이기 때문에 시중 백화점, 아웃렛은 12월 한 달 동안 스키복을 판매하고 있으나 펠리체 매장은 365일 상시 운영 중이다.


이에 펠리체 관계자는 "그간 수많은 일본 스키복 브랜드 사이에서도 국내 브랜드 펠리체는 굳건히 살아남았다"며 "어려운 경제 속에서도 매년 신상품을 출시했고,


그 결과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일본 상품 불매운동이 이 지속되면서 겨울 스키복 시장까지 영향을 주어 주목받지 못했던 국내 스키복 브랜드들이 스키시장에 자리를 잡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펠리체 매장은 부천역 인근에 위치했으며 서울과 인천, 수원, 김포, 경기권과 충정도권에서 방문하기 용이하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연중무휴이다.



※ 출처 : 일간스포츠 2019.10.02 기사발췌


[글 이소영 기자]
[ⓒ 일간스포츠 & join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593808&cloc=




첨부파일0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