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협찬 & 언론

협찬 & 언론

협찬 & 언론

게시판 상세
몸무게는 똑같은데 더 날씬하고 건강해 보이는 이유

작성자 펠리체 (ip:)

작성일2019-03-19

조회수393

추천 추천하기

평점0점


항공승무원에서 필라테스 강사로 변신해 화제가 된 정유승 씨. 다음 1boon에 단독 공개한 그녀의 스토리는 43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는데요…


건강 때문에 운동을 시작한 유승 씨는 필라테스의 매력에 빠져 필라테스 강사가 되었고, 피트니스 대회에도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뒀어요.


출처 : (좌) 정유승 인스타그램 @yooseung_erica / (우) 머슬마니아 코리아

그녀는 얼마 전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4월호 표지모델로 발탁돼 4월 20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진행하는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이슈 참가자 세 명과 함께 화보 촬영을 마쳤는데요, 화보 촬영컷을 1boon에만 단독 공개합니다.


출처 : Photo by 어텀나인 스튜디오

참 멋지지 않나요? 건강하고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인 그녀에게 몸매 비결을 물어봤는데, 필라테스와 웨이트트레이닝으로 건강은 물론 S라인을 살릴 수 있었다고 해요.

Before와 After 사진을 보면 몸무게는 52kg로 똑같은데 라인이 살아나면서 훨씬 더 날씬하고 건강해 보이죠?


출처 : 정유승 인스타그램@yooseung_erica

요즘은 4월 20일 머슬마니아 대회를 위해 주 4~5회 2~3시간씩 필라테스와 웨이트트레이닝을 꾸준히 하고 있다는 정유승 씨.

이렇게 열심히 운동하다 보면 피로가 누적되는 것도 사실인데요, 스트레칭을 통해 바로 바로 누적된 피로를 푼다고 해요.


출처 : 정유승 인스타그램@yooseung_erica

특히 몸매 라인을 살리는 키 포인트는 바로 골반인데요, 틀어진 골반을 바로 잡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하체 스트레칭을 영상을 보면서 배워 볼까요?

스트레칭은 본인이 움직일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무리 없이 시작해 꾸준한 반복 실시로 조금씩 가동 범위를 늘려보세요.


출처 : Photo by INNOsnap


출처 : <맥스큐> 2018년 3월호 www.maxq.kr


 [장요근 스트레칭]

골반과 척추를 연결 해주는 장요근은 길이가 짧아질 경우 골반 틀어짐과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있어 평소 주기적으로 스트레칭을 통해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Tip

한쪽다리는 직각으로 세워준 후 반대쪽 다리는 뒤로 뻗어 뒤꿈치를 세워준다.

깊게 10~15회 바운스를 주면, 허벅지 앞쪽과 골반 앞쪽이 같이 이완되는 것이 느낄 수 있다.


출처 : <맥스큐> 2018년 3월호 www.maxq.kr


[이상근 스트레칭]

이상근은 골반과 다리를 이어주는 근육 중 하나로 꾸준하게 스트레칭 해주면 통증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입니다.


Tip

직각으로 세웠던 다리의 발바닥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한 뒤,

꿈치를 바닥에 대고, 반대쪽 무릎과 발등을 바닥에 내려놓는다.

숨을 크게 8~10회 마시고 내쉰다.


출처 : <맥스큐> 2018년 3월호 www.maxq.kr



[대퇴직근 스트레칭]

앉는 일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짧아지기 쉬운 근육으로 평소 스트레칭을 통해 제 기능을 높여주고,허벅지 앞쪽 라인을 정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Tip

세운다리의 반대손으로 바닥을 짚고, 그 반대손으로 길게 뻗은 다리의 발등을 잡아준다.

내쉬는 호흡에 손으로 발등을 엉덩이 가깝게 눌러준다. 5~8회 반복


출처 : Photo by INNOsnap

운동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자기 자신을 비로소 사랑하게 되었다는 정유승 씨.

3월 25일에 출간되는 <맥스큐> 4월호에 그녀의 멋진 화보와 이야기들을 확인 해보세요.



첨부파일awq.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