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협찬 & 언론

협찬 & 언론

협찬 & 언론

게시판 상세
8년 차 기상캐스터가 독하게 살 뺀 이유

작성자 펠리체 (ip:)

작성일2019-03-19

조회수691

추천 추천하기

평점0점





1boon에 단독 공개한 14kg 다이어트 성공 콘텐츠를 통해 총 16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기상캐스터 차수지 씨.

출처 : 차수지 인스타그램 @cha.suji

이미지 변신을 위해 독하게 다이어트를 시작한 그녀는 5개월 만에 14kg 감량에 성공하며 ‘몸짱 기상캐스터’로 언론의 주목을 받았어요.

얼마 전에는 K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2019년 4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되면서 언론의 관심 속에 화보 촬영을 마쳤는데요, 화보 촬영 스케치 컷을 1boon에만 살짝 공개합니다.

수지 씨의 멋진 모습은 3월 25일 출간되는 <맥스큐>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요.

출처 : <맥스큐> www.maxq.kr


이처럼 수지 씨는 14kg 감량 후에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요즘 다시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있답니다.

그 이유는 바로 4월 20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아시아 대회로 격상되어 진행되는 '2019 머슬마니아 맥스큐 오리엔트 챔피언십’에 출전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죠.

출처 : 머슬마니아 코리아 www.maxq.kr/musclemania


대회 준비를 하면서 단순하게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수지 씨. 하루 공복 유산소 1시간,

웨이트트레이닝 1시간 후에 몸을 풀어주기 위해 유산소를 30분~1시간 정도 진행한다고 해요. 운동과 함께 식단은 탄수화물 섭취는 최대한 자제하고 견과류와 닭가슴살 위주의 식단을 병행하고 있어요.

출처 : 차수지 인스타그램 @cha.suji

4월 20일 머슬마니아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수지 씨의 아름다운 몸매 완성 운동비법을 영상을 보면서 따라 해보세요.

출처 : (우) <맥스큐> 2018년 1월호 www.maxq.kr


 

기상캐스터 차수지의 아름다운 몸매완성 운동법 1

덩키 킥

15회 x 3세트


힙의 탄력과 볼륨감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입니다. 양손을 바닥에 두고, 무릎도 바닥에 댄 상태로 엎드린 뒤, 뒤를 향해 힘차게 다리를 ‘ㄴ’ 자로 올려줍니다.

이때 힙에 자극을 느끼면서 위로 쭉 올린 뒤, 각 15회씩 3세트 반복해 줍니다.

출처 : <맥스큐> www.maxq.kr


,
출처 : MAXQ · <맥스큐> www.maxq.kr


기상캐스터 차수지의 아름다운 몸매완성 운동법 2

사이드 업

12회 x 3세트


힙의 좌, 우 너비감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으로 양손을 바닥에 대고 무릎도 바닥에 댄 상태는 덩키킥과 같으나, 이번에는 다리를 한쪽씩 옆으로 들어 올려 줍니다.

이때 골반 아래 힙 측면에 자극을 느끼면서 좌우 반복합니다.

출처 : <맥스큐> www.maxq.kr



기상캐스터 차수지의 아름다운 몸매완성 운동법 3

힙 브릿지

15회 x 3세트


엉덩이 근육은 물론 등 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운동입니다. 양손은 바닥을 집고 위를 보고 누워 무릎을 세워 주세요.

천천히 골반을 위로 들어올린 다음 엉덩이의 긴장감이 느껴지면 멈춘 뒤 천천히 준비 자세로 돌아와 반복합니다.



출처 : MAXQ · <맥스큐> www.maxq.kr

항상 긍정 마인드로 다가오는 4월 머슬마니아 라는 새로운 도전을 위해 구슬 땀을 흘리고 있는 차수지 씨.

그녀의 도전 스토리와 멋진 화보는 3월 25일에 출간되는 <맥스큐> 4월호를 통해 확인 해보세요.

출처 : Photo by INNOsnap
첨부파일제목-없음-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